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리뷰

도루코 면도기 날 교체 방법

 

 

 

신랑이 평소에 사용하는 면도기
전기면도기까지는 아니지만 건전지도 진동을 주는 터라 항상 이것만 사용하는 편이에요.

이사오기전에 마지막 날까지 모두 사용했는지 면도날을 교체하려고 하니 없어서 마트가서 하나 사들고 왔어요.

 


면도날 4입이 16900원인데 생각보다 비싸다 하고 있던차에

 

 

 

면도기와 면도날세트를 보니 사은품 붙어있는게 있어서 골라왔어요.

도루코 페이스 식스 스타일 면도낭 8입

사은품으로 붙어있던 면도날은 4개가 아니고 2개라서 속은 느낌이지만... 췟

 

 

도루코 페이스 식스 스타일
기획세트 면도날 8입

 

도루코 면도기 추천

위 아래 장착된 보습 윤활 성분
Micro Spen 적용 새로워진 6중날
최적의 면도를 위한 할로우 가드바
Comb 기능을 추가한 정밀 면도날
Sand Wave 패턴의 논승입 핸들 디자인

도루코는 한국면도기라고 알고 있어요. 원산지는 면도날는 한국 핸들은 베트남이라고 하네요.

 

 

 

 

박스 안에는 면도기에 면도날이 꽂혀있고
리필면도날이 8개가 있네요.

면도를 매일매일하는 편이라 그런지 면도날은 그래도 자주 바꾸는 편인거 같아요.
면도날은 이 케이스에 그대로 보관하는 편이 좋아서 그대로 서랍장에 넣어뒀어요.
화장실 수건장에 넣으려니 습기때문에 녹슬까봐 걱정되기도 하더라구요.

 

 

 

기존에 사용하던 도루코 면도기
이번에 사온 도루코 면도기

기본에 사용하던 제품은 진동이 오는 제품이라 AA건전지로 작동합니다.

 

 

면도날끼우는 방법은 앞쪽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면도날을 방향에 맞춰서 끼우면 됩니다. 생각보다 쉬운편인거 같아요.

 

도루코 진동 면도기는 집에두고 메인으로 쓰고 일반 도루코 면도기는 가방에 두고 쓰더라구요.

 

도루코 면도기에 있던 사은품 면도날

아니 2개입이라고 쓰여있는 부분을 일부로 가리고 붙여놨었네요.... 속았다 홈플러스 .

 

 

 

면도기는 기존에 있던 거에 그대로 사용항 예정이라서
리필용 면도기는 그대로 10개가 되었네요.

면도는 신랑이 하는데 왜 이걸 보니 든든하지
살림채워두는 맛에 쇼핑하러 가는 듯
당분간 면도날 걱정은 없겠다.

 

 

 

 

도루코 면도날 교체방법 동영상

 

 설거지 후 면도날 교체했어요.
요즘 집에서 매일매일 요리를 해먹고 있는터라 왠만하면 식당에 가지않네요. 주문하거나 배달도 시키지 않아요.

 

 

도루코의 모든 시스템 면도기와 면도날은 교체 사용이 가능합니다. 라고 하니 기존에 교체용 도루코 면도기 사용하시면 면도날은 면도날갯수만 확인하시고 고르시면 될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