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리뷰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방법 / 티스토리 광고 지급금 주소 인증

 

 

 

 

 

 

 

10월 17일 핀번호 우편물을 발송했다고 메일이 왔습니다. 빠르게 도착할 줄 알았는데 오늘에서야 도착했습니다.

거의 40일 정도 걸렸습니다. 다른분들은 더 빠르게 온듯 하기도 하고 요즘 상황 때문인지 좀 시간이 더 걸린 듯 싶습니다. 핀번호가 발행하고 4개월 내에 핀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더 늦으면 다시 받을 뻔 했습니다.

 

중요사항: PIN 번호가 처음 발송된 날짜로부터 4개월 이내에 번호를 입력하여 주소를 인증하지 않으면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일반적으로 핀번호가 담긴 우편물은 도착하기까지 3주 정도 소요된다고 하지만 그것보다는 더 오래 걸리는 듯 합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방법 / 티스토리 지급금 주소 인증

 

 

미국에서 온 줄 알았는데 말레이시아에서 왔네요. 

 

계정 관련 중요 정보 동봉 이렇게 우편물이 왔습니다. 우체국 소인도 찍혀있지 않아서 어찌 왔나 궁금하긴 해요. 사이즈는 A4 용지 반절 접힌 사이즈입니다. 

 

 

 

 

 

우편으로 왔는데 봉투가 있는 스타일은 아니고 그냥 종이를 뜯는 스타일이에요. 뜯고 나니 안쪽에 정보가 바로 있어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방법

1. 에드센스 페이지에서 에드센스 신청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해주세요.

2. 톱니바퀴 아이콘 -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3. 계정정보 - 주소 인증을 클릭해주세요.

4. 오른쪽에 표시된 파랑색 핀번호 6자리를 입력해주세요.

 

핀번호는 6자리가 적혀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Google AdSense 핀 pin 번호 입력방법

홈에서 바로 안보였는데 페이지를 조금 내리면 바로 보입니다.

 

 

 

 

 

처음에는 핀번호 입력하는 창을 못찾아서 한참 헤맸네요. 우편물에 표시되어 있는 대로 들어가도 잘 안나와요. 저처럼 헤매시는 분들 있을 까봐 저도 이거 찾으면 글을 써봐야겠다 싶었어요. 

 

 

 

 

 

애드센스 로그인하고 바로 보이는 창인 홈에서 화면을 조금 내리니 창이 바로 보여요.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2020년 10월 17일에 우편으로 핀번호를 발송했다소 하네요. 도착하기 까지 2~4주 걸린다고 써있어요. 발송된 번호를 입력하고 주소를 확인하라고 하네요. 계정을 만들때부터 주소지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핀번호가 적힌 종이를 주소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 창에서 광고, 보고서 등을 확인 할 수 있네요. 광고를 설정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광고 수익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조금 아쉽긴 하네요. 글을 좀 더 쌓고 오래 운영하면 수익이 많이 쌓일 듯 해요.

 

 

 

 

핀번호 6자리를 입력하고 제출 버튼을 누르면 끝나요.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다고 나오네요.

 

 

 

 

 

핀 번호를 입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렇게 나와요.

 

 

 

 

드디어 핀번호를 입력했으니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받을 수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