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리뷰

나의 우주는 작고 소중해 - 운이 풀리는 말버릇 만화편

 

 

그렇다면,

나는 결혼 10주년에 런던여행을 했다.

 

나와 남편은 2030년 10월 어느날 오전 공항철도를 타고 인천공항에 도착했다. 

우리는 브리티시에어라인 런던행 비행기를 타고 런던에 갔다.

우리는 새롭게 완공된 빅벤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런던 지하철에서 마인더갭~ 안내방송과 함께 동영상도 찍었다.

비스터빌리지 명품 아울렛에서 우리는 마음껏 쇼핑도 했다.

영국 외곽도 돌아볼 정도로 여유있는 여행을 했다.

 

 

 

 

 

나에게 우주가 있어~

 

나의 말버릇은 나의 인생이 되고 내가 된다.

 

 

 

나의 입에서 나오는 말버릇

나 자신에 대한 나의 생각

내가 믿고 있는 내 인생의 대전제

 

나의 말버릇에 따라 나의 현실이 된다.

내 말버릇이 나의 우주에 보내는 소원, 주문이니깐

 

 

 

 

 

p.46

소원을 이루기 위한 세가지 규칙

1. 결과를 정하고 우주에 보내는 주문을 완료형으로 말한다.

2. 우주로부터 오는 힌트는 0.5초 내에 파악하고 반드시 실행한다.

3. 긍정적인 말버릇으로 바꾼다.

 

 

p.68

나의 우주는 내가 선택할 수 있는 만큼만 준비되어 있다.

선택할 수 있는 수만큼 달라질 수 있는게 나의 인생이다.

 

 

p.82

나는 오늘부터 감사합니다 를 입에 달고 살꺼야.

 

감사합니다. 파워 빔빔!

1. 우리의 의식은 우주와 연결되어 있어서 감사합니다. 말하는 건 매우매우 좋다.

2. 감사합니다 라고 말하는 순간 우주로 연결되는 파이프가 깨끗하게 청소된다.

3. 잠재의식의 파워를 최대한 활용한다.

 

 

p.86

현재 나의 모습은 과거의 주문이 100% 현실화된 모습이다.

 

감사합니다.

나는 성공했고 이미 행복하다.

나는 부자가 됐고 이미 부자야.

나는 여행을 많이 다녔고 여행책을 내버렸다.

나는 이미 세계 맛집 리스트를 모두 다녀왔다.

나는 드론 자격증을 취득했고, 촬영용 드론도 구매했다.

나는 드론촬영을 능숙하게 할 수 있고 세계 여행할때 촬영을 멋지게 할 수 있다.

드론촬영본 영상 편집을 너무 잘해서 유튜브로 성공했다.

 

 

 

 

 

 

 

 

 

p.98

 

지구는 행동하는 별이다.

가만히 있으면 가마니가 된다.

나는 이전의 나와 다르다.

나는 행동하고 실천하고 바뀔 것이다.

 

일단 행동하자. 생각한건 움직여서 변해보자.

1. 내가 사는 지구는 행동 하면 바뀌기 때문에 재미 있다.

2. 머리고 생각하기 말고 일단 행동하자

3. 힌트를 모르겠다면 나중에 다시 생각해보자 그것은 힌트였다.

 

 

우주에서 온 힌트

1. 드론 비행장을 가보자

2. 드론학원을 등록하자

3. 드론 필기시험을 준비하자

4. 드론 필기시험을 붙었다.

5. 드론 학원을 옮기자

6. 드론 학원을 다닌다.

7. 드론 촬영, 편집을 배울 기회가 생긴다.

8. 드론 홍보할 기회가 생긴다.

9. 올해 아니 어쩌면 내년, 내후년까지도 재미난 일들이 마구 생겨난다. 흥미진진해진다.

 

 

p.132

 

드림킬러 넌 안돼라는 사람이 나타나면 나는 시험당하는 것이다.

1. 드림킬러는 마음이 만들어 내는 것 진짜가 아니다!

2. 상대방은 나의 잠재의식을 비추는 거울이다.

3. 사람의 빔으로 모두 물리친다.

 

 

나는 안돼 라는 말은 이제 더이상 없다.

 

내가 나의 우주의 기준이다.

나의 우주의 기준은 내가 정하는 것이다.

 

나를 어떻게 대하고 나 스스로를 얼마나 소중히 여긴다.

나는 소중하다. 내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다.

나는 나를 응원한다.

나는 나를 믿는다.

나는 내가 원하는 걸 모두 이룰 수 있다.

 

p.137

내가 태어난 그 순간부터 나는 우주의 선택을 받았다.

나는 선택받은 사람이다.

나는 나의 우주를 가질 수 있는 존재이다.

나는 행복할 권리가 있는 존재이다.

 

p.150

우주 은행에 저금하는 건 내가 최고이다.

나는 저금하나는 최고로 잘한다.

 

1. 행동할때마다 쌓이는 우주통장 내가 가장 많이 저금할 것이다.

우주의 힌트가 올때마다 행동하자

우주통장에 저축된다.

우주통장에 쌓이는 이미지를 그리면서 짤랑짤랑이라고 말해야 한다.

 

내가 하기 싫은걸 할수록 이자가 마구마구 불어난다.

결국 현실 세계에서 돈과 풍요로운 삶으로 돌아온다.

 

내가 새벽독서를 하고 미라클리딩, 미라클모닝을 하고 있는 것또한 이자로 쌓인다.

짤랑짤랑

 

내가 드론 비행하러 가는 것 또한 짤랑짤랑

 

 

2. 돈과 관련된 주문은 금액도 명확하게 말하자.

- 올해목표: 컨설팅으로 300까지 받았다.

- 내년에는 5군데 이상 컨설팅을 시작했다.

- 나는 100만원짜리 드론을 샀다.

- 나는 드론촬영, 드론 편집을 완벽하게 마스터 했다.

- 나는 해외 드론촬영 준비를 모두 맞쳤다.

- 나는 000슬 청약에 당첨됐다.

- 나는 몸과 마음 그리고 피부도 건강했다.

- 나와 남편은 요가를 다시 등록해서 열심히 다녔다.

 

 

p.166

나의 우주에 있는 모든 것들 모든 사람들은 모두가 나라고 생각하자.

1. 나 스스로를 즐겁게 만들자

2. 내가 보는 모든 것들은 나 자신이라고 생각하자.

 

우주의 있는 내가 볼 수 있고 느낄 수 있는 것들은 나다.

나의 우주의 있는 모든 사람들이 행복할 수 있게 만들어보자

나의 우주에 내가 함부로 대할 수 있는 것은 없다.

 

남편이 행복해져야 나도 행복해진다는 건 어김없이 도달하고 있는 진리다.

본인의 우주의 세상에는 나뿐이다. 내가 행복해야 본인도 행복하다라고 말하고 있는데

 

서로 행복하고 존중하고 말조심하고 말이 습관 행동 인생이 되니 조심하고 행복해지도록

 

 

 

 

 

 

 

 

 

 

p.208

나는 부자가 되고 싶으니 부자처럼 돈이 있는 것처럼 행동한다

1. 돈을 원하면 먼저 지불한다.

우주에는 선불의 법칙이 있다.

돈이 없어가 아니라 돈이 있어라는 에너지를 발생시킨다.

돈을 쓰면서도 미라클해빙! 돈아 잘가~ 다시 잘 돌아와~ 라고 말한다.

 

2. 언젠가 갖고 싶다가 아니라 일단 가진다.

 

3. 내게는 충분한 돈이 있다.

 

나는 안락하고 안전한 집이 있다.

나는 책을 살 수 있는 돈이 있다.

맛있는 식사, 내가 좋아하는 카페라떼를 마실 수 있는 돈이 있다.

나는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에어컨도 있고

빨래도 해주는 세탁기도 있다.

내가 좋아하는 코스트코에 갈 수 있는 차도 있고

주유비도 낼 수 있는 돈이 있다.

언제나 미라클해빙

 

오늘은 그러니까 고기사러 가야지 ㅋ

 

 

p.226

우주에 보내는 주문을 할때 기한을 정한다.

기한이 지났는데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아 소원이 엄청나게 멋지게 이뤄졌어 라고 말하자.

우주님은 대단해, 얼마나 큰 결과가 나올지 기대된다.

 

우주를 믿어보자.

나의 우주는 대단하고 멋지고 능력있다.

내가 놀랄정도로 나를 감동시킬 거다.

 

 

p.240

 

남자는 여자를 지키고 여자를 웃게 해주는 것으로 

남자의 우주는 기쁨으로 가득 차게 된다.

 

나의 우주와 남자의 우주는 기쁨을 느끼는 게 다르다.

 

나의 행복이 남편의 행복이라는 게 맞는 소리다.

 

나의 행복 나의 컨디션을 잘 관리해야 남편도 행복해 진다.

 

나는 나의 감정, 컨디션 관리하는 것을 최우선에 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