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리뷰

월수익 1,000만원 만드는 실적 블로그 마케팅

 

 

 

 

카페, 쇼핑몰,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마케팅 길라잡이

 

월수익 1,000만원 만드는 실적 블로그 마케팅

네이버 C-Rank 알고리즘 분석

해결책을 제시한다.

 

 

 

 

 


목차

 

1. 블로그, 카페, 쇼핑몰의 특징

2. 블로그 마케팅과 아이템

3. 블로그 만들기 꾸미기

4. 블로그 지수 높이기

 

 

1


1. 블로그, 카페, 쇼핑몰은 어떻게 다른가?

블로그: 방문자 모으는게 쉽다.

카페: 카페회원을 모으고 구매로 이어진다.

쇼핑몰: 구매, 결제시스템이 있다.

 

블로그단독구조: 공동구매, 상품판매

- 여성의류, 패션잡화, 액세서리 등 판매

육아용품, 식료품, 주방용품들

회원가입 기능이 없어서

재구매률이 떨어진다.

 

출처 입력

카페 단독 구조:

카페 단독만 하면 유입이 적다.

블로그로 카페 유입을 시키고

블로그, 카페 두개 운영이 불가하다면

회원이 모집 후 카페만 운영해도 좋다.

 

출처 입력

 

블로그 + 카페 구조

블로그-> 새로운 방문자 유치 장점

카페->회원모아두고, 재구매 유도

출처 입력

블로그+쇼핑몰 구조

블로그-방문자 유입

쇼핑몰 -매출

출처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