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쇼핑몰,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마케팅 길라잡이
월수익 1,000만원 만드는 실적 블로그 마케팅
네이버 C-Rank 알고리즘 분석
해결책을 제시한다.

목차
1. 블로그, 카페, 쇼핑몰의 특징
2. 블로그 마케팅과 아이템
3. 블로그 만들기 꾸미기
4. 블로그 지수 높이기
1
1. 블로그, 카페, 쇼핑몰은 어떻게 다른가?
블로그: 방문자 모으는게 쉽다.
카페: 카페회원을 모으고 구매로 이어진다.
쇼핑몰: 구매, 결제시스템이 있다.
블로그단독구조: 공동구매, 상품판매
- 여성의류, 패션잡화, 액세서리 등 판매
육아용품, 식료품, 주방용품들
회원가입 기능이 없어서
재구매률이 떨어진다.
출처 입력
카페 단독 구조:
카페 단독만 하면 유입이 적다.
블로그로 카페 유입을 시키고
블로그, 카페 두개 운영이 불가하다면
회원이 모집 후 카페만 운영해도 좋다.
출처 입력
블로그 + 카페 구조
블로그-> 새로운 방문자 유치 장점
카페->회원모아두고, 재구매 유도
출처 입력
블로그+쇼핑몰 구조
블로그-방문자 유입
쇼핑몰 -매출
출처 입력
'오늘의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우주는 작고 소중해 - 운이 풀리는 말버릇 만화편 (0) | 2020.07.22 |
---|---|
디지털노마드가 되기위해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 | 2020.07.17 |
부의 추월차선 - 나의 부자가 되는 길은 어디쯤일까? (0) | 2020.07.17 |
4개의 통장 - 월급 통장 외에 3개나 더 필요하다구? (2) | 2020.07.13 |
나의 새로운 일자리는 어디? 김미경의 리부트 (0) | 2020.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