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리뷰

인천 검암동 아이스크림 할인점 더달달에서 만원치 구매후기

 

 

 

 

인천 검암동 아이스크림 할인점 더달달

 

 

인천 검암동 아이스크림 할인점

 

돌아온 까마쿤

반가워서 보자마자 골랐습니다.

어릴때라고 하기에는 별로 안 지난듯 하지만

그래도 예전에는 자주 먹었던 듯 싶어요.

 

 

 

 


인천 검암동 더달달 THE달달

 

검암동 더달달

 

검암동 더달달

주소: 인천 서구 승학고 508 101호(검암동 612-1)

영업시간 12:00-22:00

휴무: 매달 둘째, 넷째주 화요일

 

 

더달달 위치는 검암동 투썸플레이스 건물입니다.

요번달에 새로 오픈한 곳이 많네요.

 

 

 

 

더달달 체인점 이름 잘 지은 듯 싶어요.

요즘에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체인점으로 전국에 있나 봅니다.

예전에 살던 집 근처에도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체인점이였거든요.

 

돈버는 것중 하나가 창업이라고 하는데 사업 아이템을 잘 잡으면 좋으련만..

전 아직까지는 창업은 내가 힘들어야 하고 시간을 써야하는거에 부담을 느끼는 터라 아직까지는 망설여지네요.

물론 사람 상대하는게 어려운 것중 하나라 그점도 걸리긴 합니다.

 

 

 

 

 


쳄단이 아니라 내돈내산 후기라서 매장 내부는 못찍었네요.

이전에 다른 곳 사진 찍다가 사장이 찍으면 안된다고 하는 걸 들은 적이있어서 괜히 찍기 싫더라구요.

 

 

 

 

 

이전에도 아이스크림은 할인점에서 자주 사먹었습니다.

이사오고나서 근처에 어디있나 알아보고 오픈 중이길래 오픈하고 얼마안되서 방문했어요.

언제 오픈하나 눈여겨 보고 있었거든요. 간판만 달고 안에 아이스크림은 언제 채우는 건가...

오며가며 오픈은 언제 하나 이렇게요 ㅋ

 

 

 

 

 

 

인천 검암동 아이스크림 할인점

 

 

사실 대전에서는 집근처에 있어서 아이스크림 떨어지지 않게 자주 사두고 자주 먹었던 거 같아요. 그래서 뱃살은 덤으로 같이 생겼나 봅니다.

 

냉동실에 쌓아두면 항상 밥먹고 간식으로 한 개씩 먹게되더라구요.

 

 

일반 마트나, 대형할인마트보다 왠진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더 저렴한 느낌이라 항상 여기서 사게되는 거 같아요.

 

일반 바 아이스크림은 400원부터 시작하니 가격대 저렴하게 담으면 만원으로 20개도 넘게 살 수 있어요.

 

저희는 종류별로 고루고루 담아오는 편입니다.

거의 만원 딱 맞게 사는 걸 좋아하는 터라 아이스크림 고를때도 몇 개 더 고를 수 있나 생각해보고 골라요.

 

 

 

 

 

구구콘칼로리 300kcal

 

 

구구콘을 애정하는 터라 아이스크림 사러가면 꼭 골라옵니다.

더위사냥, 코코넛메노라, 까마쿤, 비비빅, 메가톤 등 다양하게 골라왔어요.

 

신랑은 제가 고르면 꼭 같은걸로 고르라고 해서 거의다가 두 개씩 골랐네요.

 

 

 


 

 

당 떨어질때나 컨디션이 안좋을때는 항상 달달한게 땡기는 편입니다.

거의 초코 위주로 먹긴 하는데 그래도 카라멜 맛 메가톤도 좋더라구요.

 

 

까마쿤 칼로리 180kcal

메가톤 칼로리 150kcal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코팅된 아이스크림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아무래도 그 초코코팅 된 초코맛이 별로 라서 그런가 봅니다.

그거말고 그냥 초코로된 아이스크림은 좋아해요.

 

 

 

 

 

메로나 신제품 인 코코넛맛 메로나입니다.

음 메로나는 역시 메론맛이 최고인듯 싶어요.

사실 참외향이라고 들었지만

 

 

코코넛 메로나 칼로리 105kcal

 

코코넛 맛은 내취향이 아닌 걸로 ㅋㅋ

 

 

 

 

한번 다 사먹고 다음번에는 검암2지구 까지 가서 다른 곳에서 사먹었어요.

한동안 살찌길래 뭔가 했더니 아무래도 아이스크림을 사다두고 먹어서 그런가 싶네요.

 

당분간은 아이스크림 끊고 생활비도 줄이고 살도 줄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