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디지털노마드가 되기로 했다."
p.94 - p.384
왜 메신저가 되어야 하는가, 메신저가 되는 법을 다룬 책
이제서야 디지털노마드가 알려지게되고 따라하게 된건가 싶다.
왜 디지털노마드가 되어야 하는가
주제 선정하는 방법 에 대해 자세하게 적혀있다.
내가 블로그 재능기부를 시작하기 전에 이 책을 봤다면
이게 뭐지 싶었겠지만
마음을 굳히고 나서 보게 되니
그렇다! 맞다! 생각이 백만번은 들게 된다.
디지털노마드가 되기 위해 나의 수익모델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1. 디지털 노마드 주제 선정
2. 마케팅 타겟 선정
3. 고객들 문제 찾기
4. 나만의 스토리 정하기
5. 나만의 해결법 만들기
6. 웹사이트를 통한 판매
7. 캠페인 진행법
6. 무료 컨텐츠 활용
9. 마케팅 파트너 구하는 법
10. 탁월함, 차별화, 서비스
1. CLAIM YOUR TOPIC
2. PICK YOUR AUDIENCE
3. DISCOVER THEIR NEEDS
4. DEFINE YOUR STORY
5. CREATE A SOLUTION
6. PUT UP A WEBSITE
7. CAMPAIGN YOUR PROGRAMS
8. GET PRONO PATERS
9. POST FREE CENTENT
10. FOCUS ON VALUE, DISTINCTION, SERVISE
P.212
메신저 주제를 선택했다면 전문가가 되라
- 지난 6개월 동안 블로그 관련 책 6권을 읽었는가?
- 1년동안 적어도 열명을 인터뷰 했는가?
- 인터넷에서 자료 조사했는가?
블로그 관련 서적 찾아서 읽어보기
블로그 디지털노마드인 사람 찾아보기 - 어떻게 운영하고 수익구조는 어떠한지
P.225
메신저들의 수익창출 파이프라인: 글쓰기, 강연, 세미나, 상담, 컨설팅, 온라인 마케팅
P.232
메신저 사업에 필요한 3가지:
디지털노마드가 되기 위한 필요한 3가지: 전화, 노트북, 전달할 메시지
P.235
메신저 상품화 단계
1) 저가의 정보 상품을 팔자
2) 저가의 회원 프로그램을 팔자
3) 중가의 정보 상품을 팔자
4) 고가의 세미나를 열자
5) 고가의 상담 프로그램을 만들자
P.257
메신저가 되기 위해 필수적으로, 글쓰기와 동영상 편집은 내가 직접 하자
아웃소싱 노노
p.265
최상위급의 메신저로 올라가는 법
나는 프리미엄 가격을 받을 수 있다.
차별화, 고가정책 -> 메신저 최상위급
[차별화 수준 + 가격 정책 + 동료 메신저들과의 협력 관계}
나는 어떤 메신저가 되야 할까?
1) 신뢰할 수 있는 사람, 가치있는 무료 컨텐츠를 제공
2) 최고의 정보를 쉽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
3) 같은 분야의 메신저들과 가깝게 지내라
p.271
메시지 구성하는 방법
상품화하는 방법
메시지 개요 -> 덩어리 -> 순서 -> 구성하는 것
p.332
훔치지 말고 오롯이 나의 것으로 만들자
- 컨텐츠를 내걸로 창조하자
남의 것을 훼손하지 말고 + 내것 = 새롭게 창조
p.348
홍보 + 가치있는 정보 같이 전달해야 효과적이다.
무로 컨텐츠를 제공하고 더 필요한 정보가 있으면 유료로 결제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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